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안녕하십니까


화학생물공학부 제 12대 학생회장 임지현입니다.
앞으로 1년간 화학생물공학부를 이끌어나가야 하는 막중한 책임을 지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화학생물공학부는 약 70년의 역사 속에서 화학공학과 생물공학을 발전시켜 나가며 관련 연구소, 산업체들을 선두에서 이끌어왔습니다. 항상 국가 산업의 중심에 서있었고, 현재도 거의 1000명에 육박하는 학부생과 대학원생 분들이 그 업적을 이어나가고 도약시킬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학우 여러분이 불편함없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학부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의 저의 역할이자 책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화학생물공학부에서는 이미 학생들이 대학생답게 즐겁게 생활할 수 있는 학습환경 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사들이 갖춰져 있습니다. Global Leadership Training, 해피아워 등의 행사를 통해 저희 학부생들은 서로 친목을 다지고, 교수님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집니다. 공부는 분명 대학생의 본업이지만, 학업만이 대학생으로써 수행해야 할 유일한 직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학생들이 보다 더 좋은 환경에서 수학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생활할 수 있는 화생공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화학생물공학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모든 교수님들과 직원분들, 학생 구성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저희 학부가 앞으로도 무궁히 발전해 나가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어 (Korean)

수정요청

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