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공지
학사
전자출결 PUSH알림 서비스 시범 운영 및 매뉴얼 안내
작성자
박심령
작성일
2025-07-03
조회
21
전자출결 PUSH알림 서비스가 2025학년도 여름 계절수업부터 시범운영됨에 따라
전자출결 매뉴얼 수정본을 배포하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주요 변경사항
1) PUSH알림 서비스: 전자출결 교과목 강의 시작 전 출결 및 출결처리 결과를 mySNU App PUSH기능을 통해 안내함
2) 출결변경신청 일원화: 전자출결 교과목은 mySNU 출석인정신청 접속시 전자출결페이지로 자동 이동하도록 하여 전자출결 '출결변경신청'메뉴로 관리 일원화
나. 도입시기: 2025학년도 여름 계절수업(시범운영) / 2025학년도 2학기(정식운영)
붙임 서울대학교 전자출결시스템 매뉴얼 1부.
전자출결 매뉴얼 수정본을 배포하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주요 변경사항
1) PUSH알림 서비스: 전자출결 교과목 강의 시작 전 출결 및 출결처리 결과를 mySNU App PUSH기능을 통해 안내함
2) 출결변경신청 일원화: 전자출결 교과목은 mySNU 출석인정신청 접속시 전자출결페이지로 자동 이동하도록 하여 전자출결 '출결변경신청'메뉴로 관리 일원화
나. 도입시기: 2025학년도 여름 계절수업(시범운영) / 2025학년도 2학기(정식운영)
붙임 서울대학교 전자출결시스템 매뉴얼 1부.
- 다음 다음글이 없습니다.
- 이전 2026학년도 1학기 본부 국외파견교환학생 후보자 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