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공지
200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확정 기간 안내
공 고
2008학년도 제2학기 수강신청 확정 내용 확인
수강신청 확인은 최종근거자료가 되므로 기일내 확인하지 않아 혹 문제가 생길경우 학생본인한테 불이익이 갈 수도 있으므로 아래 기일내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하세요 *
1. 확인요령
반드시 2008.9.22.(월) ~ 9.26.(금)09:00~22:00까지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 수업관리 → 수강정보 → 수강확정신청 에서 본인의 수강신청 내역을 조회하여,
가. 정정할 사항이 없을시“확정” 클릭으로 종료
나. 정정할 사항이 있으면
- 전공구분, 교과구분, 재이수여부의 정정사항 경우는 직접 수정
(200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시에 대체과목으로 재수강 신청 교과목을 신청한 학생은 본인의 수강신청 내역을 반드시 확인 하시어 재이수 여부, 년도 및 학기 등을 정확히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그 외 경우는 온라인상으로 수강신청(정정) 요청서를 출력, 작성하여 (수업시간 중복교과목은 불가) 교과목 담당 교수의 승인을 받은 후 소속학과에 제출
- 정정요청 사항 모두 반영시 “확정” 버튼으로 종료
※ 자세한 사항은 수강신청확정 매뉴얼(학생용) 참고
2. 유의사항
가. 제출한 수강신청(정정)요청서에 담당교수의 확인이 없는 경우는 절대 조정 불가
나. 폐강된 강좌(수강신청 확정서 비고란에 “폐강”이라 표시됨)를 신청한 학생 중 다른 교과목을 신청할 경우에도 위의 “확인요령”과 같이 처리
다. 교양과목의 재조정은 불가(교양과목에 대한 사항은 기초교육원 Tel. 5690 로 문의)
라. 전공구분, 교과구분, 재수강 년도 표시가 누락되었거나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학생이 직접 온라인상(Web)으로 수정
※ 정정한 교과목은 반드시 교과목 담당교수의 확인을 받은 후 출석부에 등재
* "규정학기 초과자 수강학점별 등록제도"와 관련하여 해당 학생이 등록금 납부 후 수강신청 내역을 변경할 경우 추가 정산하여함. (정산일자는 추후 공지예정임)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