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공지

200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확정 기간 안내

작성자
최장현
작성일
2008-09-17
조회
511
 

공   고



2008학년도 제2학기 수강신청 확정 내용 확인


         
  수강신청 확인은 최종근거자료가 되므로 기일내 확인하지 않아 혹 문제가 생길경우 학생본인한테 불이익이 갈 수도 있으므로 아래 기일내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하세요 *


1. 확인요령


반드시 2008.9.22.(월) ~ 9.26.(금)09:00~22:00까지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 수업관리 → 수강정보 → 수강확정신청 에서 본인의 수강신청 내역을 조회하여,


가.  정정할 사항이 없을시“확정” 클릭으로 종료


나.  정정할 사항이 있으면


- 전공구분, 교과구분, 재이수여부의 정정사항 경우는 직접 수정


  (200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시에 대체과목으로 재수강 신청 교과목을 신청한 학생은 본인의 수강신청 내역을 반드시 확인 하시어 재이수 여부, 년도 및 학기 등을 정확히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그 외 경우는 온라인상으로 수강신청(정정) 요청서를 출력, 작성하여 (수업시간 중복교과목은 불가) 교과목 담당 교수의 승인을 받은 후 소속학과에 제출


- 정정요청 사항 모두 반영시 “확정” 버튼으로 종료


※ 자세한 사항은 수강신청확정 매뉴얼(학생용) 참고




2. 유의사항


가. 제출한 수강신청(정정)요청서에 담당교수의 확인이 없는 경우는 절대 조정 불가


나. 폐강된 강좌(수강신청 확정서 비고란에 “폐강”이라 표시됨)를 신청한 학생 중 다른 교과목을 신청할 경우에도 위의 “확인요령”과 같이 처리


다. 교양과목의 재조정은 불가(교양과목에 대한 사항은 기초교육원 Tel. 5690 로 문의)


라. 전공구분, 교과구분, 재수강 년도 표시가 누락되었거나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학생이 직접 온라인상(Web)으로 수정


※ 정정한 교과목은 반드시 교과목 담당교수의 확인을 받은 후 출석부에 등재

* "규정학기 초과자 수강학점별 등록제도"와 관련하여 해당 학생이 등록금 납부 후 수강신청 내역을 변경할 경우 추가 정산하여함. (정산일자는 추후 공지예정임)




2008.  9.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