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공지

(일정조정)2009학년도 제2학기 수강신청 안내

작성자
최장현
작성일
2009-07-14
조회
458



전산상에 심각한 오류가 발생하여 2009. 7. 29(수)에 입력한 수강신청 내용이 모두 무효처리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수강신청 일정을 아래와 같이 조정하여 시행하니,  29일 이미 수강신청을 마친 학생도 반드시 다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가. 수강신청 기간 (조정)




  1) 재학생(학사과정 및 대학원 과정), 복학예정자               


일 자


요일


시 간


대 상


비 고


2009년
      7월 30일



07:00 ~ 16:00


끝자리 짝수 학번


수강정원의 50%만 선발


     7월 31일



07:00 ~ 16:00


끝자리 홀수 학번


수강정원의 50%만 선발


     8월 3일



07:00 ~ 16:00


전체학생


 


  8월 4일, 5일


화, 수


09:00 ~ 16:00


전체학생


 



  2) 후기 대학원 신입생 : 2009. 8. 26.(수) ~ 8. 28.(금) 09:00 ~ 16:00


  일부 교과목은 별도로 정해진 기준에 따라 수강신청이 이루어짐을 유의




나. 유의사항


  1) 가상수강신청 기간(‘09.7.20.(월) ~ 7.22.(수), 09:00 ~ 16:00)에 이루어진  수강신청 내역은 모두 무효처리 됩니다.


  2) 수강신청을 하였더라도 지정된 기간 중 등록 및 복학(귀) 절차를 밟지 않을 경우,    수강신청 내역이 삭제되며 성적이 부여되지 않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외국인 학생(교환, 방문)은 대외협력본부에서 일괄 수강신청을 하고 있는 바,


                      수강정원외로 처리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