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공지
(중요)2012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확정, 취소처리기간 안내
2012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확정, 취소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반드시 기간내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감기간 이후에는 학부에서도 처리가 제한되므로 마감기간을 반드시 준수하여 수강신청관련하여 본인에게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여주시기바랍니다. )
가. 변경가능학점 : 6학점
나. 수강신청변경기간 : 2012.3.2.(금) ~ 3.8.(목), 5일 / 공휴일 제외
다. 수강신청확정기간 : 2012.3.14.(수) ~ 3.27.(화)까지
라. 수강신청취소기간 : 2012.3.9.(금) ~ 4.23.(월)까지
Tip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가. 수강신청 변경가능학점 : 6학점
- 6학점이상 변경을 원하는 학생은 붙임파일의 '학점수 변경신청서'를 작성하여 학부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수강신청변경기간 : 2012.3.2.(금) ~ 3.8.(목), 5일 / 공휴일 제외
- 변경기간 내에 수강을 원하고자 하는 과목의 수강인원마감등의 사유로 전산상으로 수강신청이 불가능 할 경우에는 붙임파일의 초안지(수강신청(정정)요청서)를 작성하여 수강하고자 하는 (그러나 전산상으로는 제한된) 교과목 담당 교수님께 직접 면담요청을 드린후 면담후 초안지에 교수님의 승인싸인 혹인 직인을 받아 그 과목이 개설된 학과(부) 사무실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개설학과(부)에 따라 초안지 접수기간이 다르니 (특히 기초교육원 등등) 직접 각 개설 학과(부) 사무실 초안지 마감기한을 확인하여 기한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마이스누 포털 학생공지사항, 각 학과(부) 홈페이지 참고 등.
-화학생물공학부(우리학부) 개설교과목 초안지(수강신청(정정)요청서)접수기간 : 2012.3.9.(금) / 3.12.(월), 2일간
* 강좌번호에 따른 수강신청 유의사항
1) 전공필수 과목이 홀수, 짝수 학번 제한없이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강좌에 수강신청 하시고, 수강신청 변경기간 이후에도 정원이 두 강좌 모두 초과할 경우 초안지를 학부사무실(302동 909호)에 제출하여 주시면 원하는 강좌에 신청됩니다.
=> 이미 수강신청을 완료하신 후 변경기간에 같은과목 다른강좌로의 이동은 금합니다.
다. 수강신청확정기간 : 2012.3.14.(수) ~ 3.27.(화)까지
- 수강신청확정기간 내에 마이스누 포털-> 학사행정 에 들어가셔서 반드시 기간에 수강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기간내 수강신청 미확정시 학과(부)에서 일괄 확정을 진행하니 이로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수강신청취소기간 : 2012.3.9.(금) ~ 4.23.(월)까지(수업주수 4분의2선)
- 가사휴학등의 이유로 휴학이 확정되었을때에는 자동으로 수강신청취소가 이루어지지만 그외모든 다른 사유로의 취소는 반드시 본인이 직접 마이스누 포털-> 학사행정에 들어가서 수강신청 취소신청을 작성하시고 취소원을 출력하여 담당교수님과의 면담 후 승인 싸인 혹은 직인을 받으신후 909호에 제출하셔야 취소가 됩니다. 취소 신청 후에도 반드시 2일후에 마이스누 포털-> 학사행정에 들어가셔서 확실히 수강신청내역에 빠져있는지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전산신청만으로는 절대로 수강신청취소가 이루어지지않으므로 이로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수강신청 관련 양식 각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