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공지

우리학부 초안지 제출일 관련 안내

작성자
권주희
작성일
2012-08-02
조회
679

 

 

우리 학부 초안지 제출일은 3월 11일 12일 양일간입니다.

 

다만 동일과목이 두개 강좌로 개설이 된경우에는 두개강좌 모두가 정원이 가득찼을경우에만 가능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초안지 제출 전 수강신청방법:

 

1.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합니다.

 

2. 정원초과 과목의 경우 수강신청 변경기간에 (휴학등의 사유로) 여석이 발생될 가능성이있으므로 변경기간에 다시 시도합니다.

 

3. 변경기간에도 두개강좌의 정원초과로 수강신청에 실패하였을 경우에는 변경기간이 종료된 이후 이틀내에 (이번학기 우리학부의 경우 3월 11일,12일)  양식게시판 혹은 학부사무실에 비치되어있는 초안지를 작성하여 담당교수님을 찾아뵌 후 승인서명을 받으신 후 학부사무실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모든과목을 정규 학년에 맞게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초안지 관련 문의: 880-7400 (권주희)

 

 

*각학부마다 초안지 접수일이 상이하므로 꼭 개설학과 사무실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교양필수교과목의 경우에는 변경기간과 동시에 초안지 접수가 이루어지는 곳도 있으니 반드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