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공지

2013 화학생물공학부 Global Leadership Training 안내

작성자
임헌식
작성일
2013-03-18
조회
887

2013 화학생물공학부 Global Leadership Training 안내

주의! 차량배정과 조배정이 다른학생이 있으니

 엑셀쉬트 2개 모두를 정확히 확인바랍니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1. 일시: 2013 3 20()~22() 23

2. 장소: 설악 한화리조트

3. 참석대상: 교수, 직원, 대학원생, 학부생

4. 일정 및 프로그램: 첨부파일 ‘GLT행사일정표참조(교수님과의 대화, 선배와의 대화, 특강,    학생프로그램, 장기자랑, 설악산 등반)

 

5. 숙지사항 

- 첨부파일 조배정/버스배정통해 자신의 조, 버스 호차 확인.(Ctrl+F로 검색)

- 20() 집합시간: AM 7:40, 서울대 정문 안쪽 자신이 탑승할 버스 앞에서 출석확인, 명찰, 샌드위치,  
  물
수령후 버스 승차(명찰에 자신의 조, 호차, 객실번호 있음)

버스 1-10호차: 정문 -> 법대 방향

버스 11-16호차: 정문 -> 경영대 방향

- 설악산은 기온이 낮을 수 있으니 따뜻한 옷, 등산화 등 착용.

 

 

- 차량탑승은 출발시/설악산 등반시/귀경시 3회인데 모두 명찰에 있는 차량(출발 때 탔던 차량)으로 탑승 후 이동합니다. (다른 차에 타시면 출석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 차량탑승을 제외한 모든 행사(식사,  객실사용, 팀프로젝트, 오락시간 등등)은 모두 조별로 합니다.

 

- 1개 조에(약 40명) 8개 객실, 조장의 관리하에 객실 열쇠 관리. 22() 조장이 열쇠를 일괄 수합하여 로비로 반납.

- 식사팀: 1: 1-5, 2: 6-10, 3: 11-16(식당 수용 인원에 따른 3팀 분리)

1-> 2-> 3, 3-> 2-> 1팀 순서로 번갈아 가며 20분씩 식사, 식사시간: 75-90

- 21() 비선대 등반 후 신흥사 앞 식당 3곳에서 3팀이 나뉘어 교수님과 대화시간

- 21() 저녁에 있는 조별 장기자랑을 조별로 미리 준비.

 

타학과에서 개설된 수업을 수강하는 학생은 행사종료 후 참석확인서를 배부할 예정이오니,

필요한 경우 학부행정실에서 수령하셔서 출석인정건의서, 참석확인서를 타학과 해당 교수님께 제출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