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공지
2015 화학생물공학부 Global Leadership Training 전체 행사 일정 및 관련사항 안내
2015 화학생물공학부 Global Leadership Training 안내<?xml:namespace prefix = "o" />
주의! 차량배정과 조배정이 다른학생이 있으니 추후 공지하는 엑셀 첨부파일을 정확히 확인바랍니다!
본 행사는 학생과 교수님간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하여 저희 학부 교수, 직원, 대학원생, 학부생 모두가 참여하는 행사로 의무 참석해야 하는 교외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행사 기간 동안 화학생물공학부의 모든 수업은 공식적으로 휴강하게 되며 행사 불참시 학부 해당 수업은 결석처리 됩니다.
타학과에서 개설된 수업을 수강하는 학생은 행사종료 후 참석확인서를 배부할 예정이오니, 필요한 경우 학부 행정실에서 수령하셔서 타학과 해당 교수님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일시: 2015년 3월 18일(수)~20일(금) 2박3일
2. 장소: 설악 한화리조트
3. 참석대상: 교수, 직원, 대학원생, 학부생 등
4. 프로그램: 교수와의 대화, 선배와의 대화, 특강, 학생프로그램, 장기자랑, 설악산 등반 등.
5. 참가비
- 학부생: 2만원, 대학원생: 3만원
6. 참석 신청: 10일(화)까지 참가여부, 입금 알릴 것(학부생은 곧 재공지 예정!!)
- 학부생: ① 학번대표에게 참가여부 알림,
② 학부 계좌번호로 2만원 입금 후 학번대표에게 입금 알림.
(학부 계좌번호는 각 학생에게 문자로 알림)
- 대학원생: 각 연구실 방장에게 참석여부, 입금 알림.
7. 불참관련
- 학부생: 사유서를 작성하여 302동 909호 최보예 조교에게 11일(수)까지 제출
- 대학원생: 사유서, 지도교수동의서를 302동 909호 최보예 조교에게 11일(수)까지 제출
8. 숙지사항
- 첨부파일 ‘조배정/버스배정’ 통해 자신의 조, 버스 호차 확인(추후공지예정).(Ctrl+F로 검색)
- 18일(수) 집합시간: AM 7:40, 서울대 정문 안쪽 자신이 탑승할 버스 앞에서 출석확인, 명찰, 샌드위치, 물 수령후 버스 승차(명찰에 자신의 조, 호차, 객실번호 있음)
버스 1-10호차: 정문 -> 법대 방향
버스 11-16호차: 정문 -> 경영대 방향
- 설악산은 기온이 낮을 수 있으니 따뜻한 옷, 등산화 등 착용.
- 차량탑승은 출발시/설악산 등반시/귀경시 3회인데 모두 명찰에 있는 차량(출발 때 탔던 차량)으로 탑승 후 이동합니다. (다른 차에 타시면 출석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 차량탑승을 제외한 모든 행사(식사, 객실사용, 팀프로젝트, 오락시간 등)은 모두 조별로 합니다.
- 1개 조에(약 40명) 8개 객실, 조장의 관리하에 객실 열쇠 관리. 20일(금) 조장이 열쇠를 일괄 수합하여 로비로 반납.
- 식사팀: 1팀: 1-5조, 2팀: 6-10조, 3팀: 11-16조(식당 수용 인원에 따른 3팀 분리)
1팀 -> 2팀 -> 3팀, 3팀 -> 2팀 -> 1팀 순서로 번갈아 가며 20분씩 식사, 식사시간: 75-90분
- 19일(목) 비선대 등반 후 신흥사 앞 식당 3곳에서 3팀이 나뉘어 교수님과 대화시간
- 19일(목) 저녁에 있는 조별 장기자랑을 조별로 미리 준비.
**숙지사항의 내용은 추후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타학과에서 개설된 수업을 수강하는 학생은 행사종료 후 참석확인서를 배부할 예정이오니, 필요한 경우 학부행정실에서 수령하셔서 출석인정건의서, 참석확인서를 타학과 해당 교수님께 제출하시면 됩니다. (출석인정건의서는 첨부파일로 직접 출력)
문의사항: 학부행정실 최보예 조교(fmboye@snu.ac.kr, 내선번호: 1518),
학생회장 궁찬영(dizichan@sn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