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공지

2015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작성자
박한희
작성일
2015-11-19
조회
999

2015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강료 수납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대상 학생은 납부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납부기간
  - 1차 : 2015.11.24.(화) ~ 11.30.(월), 토‧일 제외
  - 2차 : 2015.12.3.(목) ~ 12.4.(금)

2. 수강료 : 1학점당 40,500원(이론), 45,500원(실험•실습•실기)
 
3. 납부방법 
  - 전 은행(농협,우체국,신협,새마을금고 등 포함) 창구 납부(09:00~16:00)
  - 가상계좌 납부(09:00~17:00)
  - 타은행 납부시 수수료 개인부담
  - 과목별 분납 불가
  - 수강료 납부 후에는 교과목 변경 불가(단, 폐강시에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으로 이동가능)    
 
4. 고지서출력
  - 출력기간 : 2015.11.24.(화) ~ 11.30.(월)
  - 방법 : 마이스누 - 로그인- 학사정보 - 등록 - 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마이스누 - 하단의 학사서비스 - 등록금고지서 출력
 
5. ATM 납부
  -  고지서가 없거나 가상계좌번호를 모를 경우 납부하는 방법
    ※ 공과금 - 대학등록금 - 승인코드입력(농협 079695, 신한 88105) - 학번입력
     - 조회(학생이름, 금액확인) - 납부
    ※ 가상계좌번호를 아는 경우에는 계좌이체하면 됩니다 
 
6. 납부수강료 확인 : 본인 핸드폰으로 SMS 통지(개인정보에서 SMS 수신 동의한 경우)
    ※ 납부확인서 : 마이스누 - 인터넷증명서 발급 
 
7. 폐강확인
  - 납부 후 폐강된 강좌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의 다른 과목으로 이동하거나 환불요청
  - 수납 후 폐강 공고 : 12.7(월), 마이스누 게시판
 
8. 수강취소 기간 및 환불 요청
  - 12.15.(화) ~  12.21.(월) : 전액 환불
  - 12.22.(화) ~ 1. 4.(월) : 2/3 환불
  - 1. 5.(화) ~ 1. 8.(금) : 1/2 환불
  ※ 1. 9.(토) 이후에는 취소 및 환불 불가 
  ※ 환불신청 계좌는 마이스누 개인정보에 등록한 본인 명의의 계좌만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