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공지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처리 안내
작성자
박한희
작성일
2017-03-06
조회
2046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에 관하여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기간
구분 |
기간 |
비고 |
수강신청 변경 |
2017.3.2.(목) ~ 3.8.(수) |
수강신청 사이트에서 변경 (http://sugang.snu.ac.kr, 최대 6학점) |
학과 수강신청 조정 |
2017.3.9.(목) ~ 3.10.(금) |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처리 (학사행정 > 수업 > 수강신청관리 > 학과강좌별수강신청정정) *초안지 관련 공지 참조 |
수강신청 취소 |
2017.3.9.(목) ~ 4.20.(목) |
포털 mySNU 학사정보에서 취소요청 후 요청서에 담당교수 서명을 득하여 소속학과에 제출 |
2. 유의사항
가. [학부생] 수강신청 변경은 최대 6학점까지이며, 과목 추가와 삭제를 모두 집계함. 학점조정이 필요한 경우 학부사무실로 방문하여 신청자명단 작성 후 조정처리
나. 군휴학생 원격수업의 경우, 학사과-1120(2017.2.2.)에 근거하여 2017.3.14.(화)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을 통해 학생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취소요청
다. 기 졸업(수료)한 과정에서 들은 교과목을 다시 신청하는 경우, 이전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시에 사용한 교과목은 현재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에 사용할 수 없으므로 변경 기간을 활용하여 졸업(수료)에 필요한 학점을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 요망
라. 온라인 미신청, 취소원 미제출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붙임 1. 수강신청 취소매뉴얼 1부.
2. 교과구분 및 재이수구분 변경방법 안내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