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공지

2017-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처리 안내

작성자
박한희
작성일
2017-09-05
조회
3213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가.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기간


구분

기간

처리사항

수강신청 변경

2017.9.1.(금) ~ 9.7.(목)

- 수강신청 사이트에서 변경


(http://sugang.snu.ac.kr)


- 초안지 제출 관련 이전 공지


http://cbe.snu.ac.kr/ko/board/notice/view/23953

학과 수강신청 조정

2017.9.8.(금) ~ 9.11.(월)

-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처리

수강신청 취소

2017.9.8.(금) ~ 10.26.(목)

- 포털 mySNU 학사정보에서 취소요청 후 출력 가능한 요청서에 담당교수 서명을 득하여 소속학과(부)에 제출


3. 유의사항


가. 학사과정 학생의 수강신청 변경학점을 20학점으로 조정하였으며(과목 추가와 삭제를 모두 집계). 추가 변경이 필요한 경우 학부사무실에 비치된 신청명단에 직접 작성 후 조정처리


나. 군휴학생 원격수업의 경우, 학사과-7225(2017.8.16.)에 근거하여 2017.9.7.(목)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을 통해 학생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변경 또는 취소 요청


다. 기 졸업(수료)한 과정에서 들은 교과목을 현 과정에서 다시 신청하는 경우, 이전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시에 사용한 교과목은 현재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에 사용할 수 없으므로 변경 기간을 활용하여 졸업(수료)에 필요한 학점을 신청


라. 온라인 미신청, 취소원 미제출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