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처리 안내
작성자
박한희
작성일
2018-09-06
조회
1314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기간
구분 |
기간 |
비고 |
수강신청 변경 |
2018.9.3.(월) ~ 9.7.(금) |
수강신청 사이트에서 변경 |
학과 수강신청 조정 |
2018.9.10.(월) ~ 9.11.(화) |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처리 (학사행정 > 수업 > 수강신청관리 > 학과강좌별수강신청정정) |
수강신청 취소 |
2018.9.10.(월) ~ 10.26.(금) |
포털 mySNU 학사정보에서 취소요청 후 요청서에 담당교수 서명을 득하여 소속학과에 제출 |
2. 유의사항
가. 수강신청 변경은 최대 20학점까지이며(우리학부), 과목 추가와 삭제를 모두 집계함. 변경을 더 해야 할 경우 행정실 방문하여 명단 작성(유선 요청 불가!)
나. 군휴학생 원격수업의 경우 2018.9.16.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을 통해 학생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취소요청
다. 기 졸업(수료)한 과정에서 들은 교과목(동일교과목 포함)을 다시 신청하는 경우, 이전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시에 사용한 교과목은 현재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에 사용할 수 없으므로 변경 기간을 활용하여 졸업(수료)에 필요한 학점을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 요망
라. 온라인 미신청, 취소원 미제출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확인 요망
붙임 1. 수강신청 정정요청 안내 및 서식 1부.
2. 수강신청 취소매뉴얼 1부.
3. 교과구분 및 재이수구분 변경방법 안내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