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공지
2020학년도 동계 디지털 국제 계절수업 운영 및 수강신청 안내
2020학년도 동계 디지털 국제 계절수업 운영 및 수강신청 안내사항을 붙임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많은 수강 바랍니다.
○ 운영 기간: 2020. 12. 21.(월) ~ 2021. 2. 10.(수) 내 교과목별로 상이
○ 수강 대상: 본교 학사과정 및 대학원과정 2020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휴학생
* 2021. 2. 졸업 예정자 수강 불가, 2020학년도 2학기 수강중인 과목 (재)수강 불가
○ 수강가능학점: 최대 6학점(2과목)
* 일반 계절수업+국제 계절수업+국내외 타대학 학점교류 학점≤6학점 이내
* 일반 계절수업 및 국제 계절수업 간 수업시간이 중복되는 교과목 수강 불가
○ 주요 일정 요약
- 수강신청: 2020. 12. 4.(금) ~ 12. 9.(수) 10:00 ~ 16:00, 마이스누-대외교류-국제계절강좌신청
* 수강신청시스템(http://sugang.snu.ac.kr) 아님에 유의
- 수강료 납부: 12. 4.(금) 10:00 ~ 12. 10.(목) 17:00까지 국제협력본부 계좌로 납부
- 폐강 교과목 공고: 12. 11.(금) * 폐강 기준: 교과목별 수납인원 20명 미만일 시 폐강
- 정원내 추가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12. 14.(월) 10:00 ~ 12. 15.(화) 수강신청은 16:00까지, 수강료 납부는 17:00까지
* 정원외 수강신청 불가(초안지 제출 불가), 별도 수강신청변경기간 없음
- 수강취소 및 수강료 반환(세부사항 별도 안내 예정)
• 12. 14.(월) ~ 교과목별 개강일 전일까지 취소 시: 납입금 전액 반환
• 교과목별 개강일 ~ 교과목별 운영기간 1/2선까지 취소 시: 납입금 반액 반환
• 교과목별 운영기간 1/2선 이후: 수강취소 불가, 납입금 반환 없음
※ 자세한 정보는 첨부 안내자료 및 국제협력본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0학년도 동계 디지털 국제 계절수업 운영 및 수강신청 안내([붙임1, 2] 포함) 국/영문 각 1부.
2. [붙임3] 강의계획서 및 담당교원 CV 각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