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공지

학사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안내(~10/26)

작성자
박한희
작성일
2021-08-27
조회
1561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일정을 알려드리니, 기한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가.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기간


구분

기간

비고

수강신청 변경

2021. 9. 1.(수) ~ 9. 7.(화)

[학생] 수강신청 사이트(http://sugang.snu.ac.kr)에서 신청/삭제

정원 외 신청


(구 초안지)

학생 신청

2021. 9. 1.(수) ~ 9. 7.(화)

정원 외 신청 전산화(학생 신청-교원 승인-학생 수강 확정)


[학생] 수강신청 사이트 > 수강신청 > 정원외신청>신청, 수강확정

교원 승인

2021. 9. 1.(수) ~ 9. 9.(목)

학생


수강확정

2021. 9. 1.(수) ~ 9. 10.(금)

수강신청 취소

2021. 9. 8.(수) ~ 10. 26.(화)

[학생] mySNU 학생서비스 > 수업/성적 > 수업 > 정규학기수강취소

수강신청 취소 승인

2021. 9. 8.(수) ~ 10. 28.(목)

교원 승인


 


나. 유의사항


1) [수강신청 취소] 기간 내 수강취소 신청 필수


2) [정원 외 신청] 신청-교원승인-수강확정 기간 및 방법 숙지


3) [군휴학 원격수업] 학생이 직접 2021. 9. 14.()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에서 수강신청 취소 요청


4) [교과구분변경] 수업일수 1/4선인 2021. 9. 29.()까지 교과구분 변경 등록 및 승인 처리


5) [과정간 반복 수강신청] 변경 기간에 졸업(수료)에 필요한 학점을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 요망


기 졸업(수료)한 과정에서 들은 교과목(동일교과목 포함)을 다시 수강신청하는 경우,


이전 과정 졸업(수료)사정시에 사용한 교과목은 현재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에 사용할 수 없음


 


붙임 1. 수강신청 변경/취소 및 정원외신청·중복수강신청 안내(서식 포함) 1부.


2. 수강신청 취소 및 정원외 신청 매뉴얼 각 1부.


3. 교과구분변경 및 재이수정보정정 안내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