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공지

학사

2022학년도 2학기「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실시 안내(10/25~31)

작성자
박한희
작성일
2022-10-21
조회
1106

2022학년도 2학기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를 실시하여 강의개선에 활용하고자 하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가. 조사 기간: 2022. 10. 25.(화)~2022. 10. 31.(월)


나. 방법: 포털 마이스누-기본정보-수업/성적-성적-강의평가


다. 대상교과목: 학부 및 대학원 개설 강좌 전체(대학원‘논문연구’교과목 제외)


라. 평가 문항: 자유서술식 4개 문항(비대면 수업 관련 2개 문항은 해당할 경우 작성)


○ 이 강의에서 특별히 좋거나 인상 깊은 점을 적어 주십시오.


○ 이 강의에서 개선할 점이 있다면 적어 주십시오.


○ 비대면 수업 방법(실시간화상수업, 강의동영상, 문서, 과제 등)이 교과목 특성에 적합하였는지 적어 주십시오.


○ 비대면 수업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와 개선할 점을 적어 주십시오.


 


 


붙임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 프로그램 안내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