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공지사항

공통

2024년 8월 졸업 석사·박사학위 최종인준 논문 제출 관련 안내(-8.2 15시)

작성자
이재선
작성일
2024-07-04
조회
1003

2023학년도 후기 학위수여(2024년 8월 졸업) 대상자들의 최종인준 논문 제출 관련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8월 졸업자는 2023학년도 후기 졸업이 맞습니다. 오타 아닙니다.)

하단 <주요 사항> 외 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을 숙지하시어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주요 사항>

1. 중앙도서관 제출

* 최종 인준논문 제출

- 제출기간: 2024. 7. 19.(금)~8. 2.(금) 오후 3시까지 <학부에 서류 제출 체크 후 문제 있을 경우 주말에 보완 필요>
 ❍ 책자제출 없이 원문파일만 업로드 제출
 ❍ 심사위원의 의사를 확인할 증빙이 있는 경우 해당 심사위원의 자필서명/날인을 서명파일로 대체 가능(증빙첨부必)
 ❍ 논문제출시 본문 파일에는 심사위원의 서명(또는 날인)이 불포함된 인준지가 들어가야 하며, 심사위원의 서명(또는 날인)이 포함된 인준지는 스캔하여 별도의 파일로 업로드하여야 함(사진 찍어서 제출하면 안되고, 깨끗하게 스캔 해야 함!)

- 온라인 파일 제출 문의 : 중앙도서관 디지털서비스실 880-5567 / libit@snu.ac.kr

- 참고 : https://lib.snu.ac.kr/using/thesis/submission/s-guide/ 

 

2. 학부행정실 제출

- 최종인준 논문 온라인 제출 완료 후,

- 제출서류: 학위논문제출확인서(출력본), 인준지(원본)

- 제출기한: 8. 2.(금) 오후 3시까지 ->기한 내 미제출시 24.8월 학위수여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

3. 학위기 영문 성명 관련

학적상의 영문 성명이 학위기(졸업장)에 기재되므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 7/19(금)까지 마이스누에서 신청   
 * 단,
학교의 권장 가이드라인을 참고하여 확인

 
학적상 영문 성명 변경 신청 방법 안내


 

학생 영문성명 일괄정비에 따른 영문명 수정 안내


-----------------------------------------------------------------

붙임 1학위논문 제출안내(학생안내용 자료) 국/영문 1부

 2. 온라인 학위논문 원문파일 제출 매뉴얼 국/영문 1부

 3. 학위논문 작성 서식 및 학위논문 제본 및 인쇄요령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