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공지사항

공통

[2018-1 연구생등록] 2차[최종]_4/2(월)-4/11(수)

작성자
김보희
작성일
2018-02-05
조회
2227

1. 등록기간


구분

기 간

비 고

1차

2018. 2. 21.(수) ~ 3. 9.(금) (12일간)

‘18년 2월 수료자는 3. 2.(금)부터 가능

2차

2018. 4. 2.(월) ~ 4. 11.(수) ( 8일간)

최종


2. 연구생 등록(부담금 납부) 대상자


대학원 과정을 수료하고 이번 학기에 학교의 제반시설(도서관, 실험실습실, 전산원, 대학원연구실, 관악사 등)을 이용하거나, 학위논문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


 


3. 납부금액


구 분

금 액

인문․사회․예술․체육계열

150,000원

자연․공학계열

200,000원


 


4. 납부장소 : 농협 및 신한은행 전 지점


 


5. 납부방법


구 분

납부방법

방법1

출력한 납부고지서를 가지고 지정은행을 방문하여 납부

방법2

납부고지서에 기재되어 있는 개인별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


 


6. 납부고지서 출력방법


구 분

납부방법

학 생

포털 마이스누(http://my.snu.ac.kr/mysnu)에 로그인(학생ID)한 후 학사/정보 ⇒ 등록 ⇒ 고지서/내역조회 ⇒ 연구생부담금고지서를 선택하여 출력 : 2. 21.(수)부터 출력 가능


※ 고지서가 출력이 되지 않는 경우 소속 학과 및 대학(원) 교무행정실로 문의


 


7. 유의사항


가. 학교시설을 이용하거나 논문심사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연구생등록을 하여야 함


나. 연구생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논문심사 신청 불가


다. 수료 후 BK21 플러스 사업에 참여하는 학생은 필히 대학원 연구생 등록을 해야 함(인건비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함.)


라. 수료 후 2018학년도 제1학기 강의연구지원장학생 또는 근로장학생으로 근무할 자는 필히 1차 등록기간에 등록 하여야 함.


마. 납부 후 부득이한 사유로 환불을 원하는 자는 2018. 4. 11()까지 포털 마이스누(http://my.snu.ac.kr/mysnu)에서 학사/정보 ⇒ 등록 ⇒ 분납/환불신청 ⇒ 연구생부담금환불신청를 작성하여 환불 신청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소속 학과(부)사무실 또는 교무행정실(880-7008)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