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공지사항
[2019-1 연구생등록] 최종_3/20(수)-4/2(화)
1. 등록기간
구분 |
기 간 |
비 고 |
1차 |
2019. 2. 25.(월) ~ 3. 8.(금) (9일간) |
‘19년 2월 수료자는 3. 4.(월)부터 가능 |
2차 |
2019. 3. 20.(수) ~ 4. 2.(화) (10일간) |
최종 |
2. 연구생 등록(부담금 납부) 대상자
대학원 과정을 수료하고 이번 학기에 학교의 제반시설(중앙도서관, 실험실습실, 정보화본부, 대학원연구실, 관악학생생활관, 캠퍼스 정기주차등록 등)을 이용하거나, 학위논문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
3. 납부금액
구 분 |
금 액 |
자연․공학계열 |
200,000원 |
4. 납부장소 : 농협은행 및 신한은행 전 지점
5. 납부방법
구 분 |
납부방법 |
방법1 |
출력한 납부고지서를 가지고 지정은행을 방문하여 납부 |
방법2 |
납부고지서에 기재되어 있는 개인별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 |
6. 납부고지서 출력방법
구 분 |
납부방법 |
학 생 |
포털 마이스누(http://my.snu.ac.kr/mysnu)에 로그인(학생ID)한 후 학사/정보 ⇒ 등록 ⇒ 고지서/내역조회 ⇒ 연구생부담금고지서를 선택하여 출력 <2. 25.(월)부터 출력 가능> ※ 고지서가 출력이 되지 않는 경우 소속 학과(부) 사무실로 문의 |
7. 유의사항
가. 학교시설을 이용하거나 논문심사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연구생등록을 하여야 함
나. 연구생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논문심사 신청 불가
다. 수료 후 BK21 플러스 사업 등 과제 참여 학생은 필히 대학원 연구생 등록을 해야 함(인건비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함.)
라. 수료 후 2019학년도 제1학기 강의연구지원장학생 또는 근로장학생으로 근무할 자는 필히 1차 등록기간에 등록 하여야 함.
마. 납부 후 부득이한 사유로 환불을 원하는 자는 2019. 4. 2(화)까지 포털 마이스누(http://my.snu.ac.kr/mysnu)에서 학사/정보 ⇒ 등록 ⇒ 분납/환불신청 ⇒ 연구생부담금환불신청를 작성하여 환불 신청
바. 기타 문의: 소속 학과(부)사무실(☏ 880-7068) 또는 교무행정실(☏880-7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