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301동 복사실 없어지지 않습니다.

작성자
생협학생위원회
작성일
2007-06-03
조회
213
301동 공대 복사실 없어지지 않습니다!!








- 생활협동조합 복사실(CP GATE)과 함께 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THE SNUCORES(생활협동조합 학생위원회)입니다.








최근 공과대학 학우들 사이에 현재 공사가 진행중인 301동 복사실과 관련해서 많은 논란이 있었습니다. 홈페이지 게시판 확인 결과 많은 공대 학우들께서 301동 복사실이 사라지고 여학생 휴게실이 그 자리에 들어오는 것으로 알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는 점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공과대학에는 7월 초부터 생활협동조합이 운영하는 cp gate 가 들어가게 됩니다.














1. 공과대학의 공식 복사실은 불법으로 운영되는 것이었습니다.














- 서해기획이 공식적으로 맡아왔지만, 수수료도 없이 음지로 복사실을 운영했고, 계약서도 없으며 그 주체도 명확하지 않습니다. 국립대학교의 시설을 이용해서 외부업체가 영업을 하는 것은 국가의 재산을 무단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생협에서 운영하여 수수료를 받고 그것을 학우들을 위한 복지기금으로 사용해야 마땅합니다.














2. 난립하는 출력카드로 많은 공대 학우 여러분들의 불편이 가중되어 왔습니다.














- 공대에 서해기획, 4~5개의 과 마다 다른 출력 카드가 통용되고 있기 때문에 그 동안 5~6개의 출력카드를 가지고 다녀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아래로 내려오면 생협 출력카드로 사용해야 했습니다.














따라서 공과대학 학장님께서는 그동안 301동에 자리 잡고 있던 복사실의 영업을 중지시키시고, 그 자리에 생활협동조합(cpgate)가 대신 들어오게 하셨습니다. 여학생 휴게실이 들어온다는 소문은 사실이 아니며 현재 학교 안의 여러 곳에 입점하고 있는 CP GATE가 그 자리에 들어오게 됩니다.








공과대학 학우여러분들께서는 6월 30일 까지 각 학과와 서해기획에서 발급한 카드를 모두 쓰거나 환불 받으셔야 합니다. 만약 피치 못할 사정으로 기간안에 환불받지 못했을 경우에는 CP GATE 측에서 손해를 감수하더라도 학교 전체에서 통용되는 카드로 다시 발급해 준다고 합니다.














복사실 입점과 관련해서 학생들의 의견을 받는 수렴과정이 포함될 것입니다. 복사실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의견을 받아서 301동 곳곳에 무인 복사기도 배치할 예정입니다. 복사실 공사에 대해서 공대 학생 여러분들께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점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공과대학 학우들의 편의와 복지를 최대한 고려한 새로운 복사실이 될 수 있도록 THE SNUCORES 에서는 여러 가지 노력을 통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ps . 301동 매점에 교통카드 충전기 설치가 확정되었습니다. 설치 공문을 발송해 놓은 상태이고 곧 설치가 될것입니다.

















THE SNUCORES (생활협동조합 학생위원회)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