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게시판
◆ 서,연,고,카 연합 마케팅전략 학회 MCL 7기 리크루팅
안녕하세요? 마케팅 전략 학회 MCL에서 2010년 가을 7기 신입회원을 모집합니다.<?xml:namespace prefix = o />
여러분들께서는 어떤 미래를 꿈꾸고 계신가요?
여러분이 어떤 미래 계획을 가지고 있더라도 그 분야의 리더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항상 하시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분야에서든 리더의 자리에 있다면, 그와 대면하는 End User의 Unmet Needs를 찾아내고, 또한 이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하는 것은 리더의 자질로써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MCL은 이러한 마케팅 전략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이를 공부하고 있는 곳입니다. 어떤 꿈을 꾸고 있든 미래에 대한 가장 확실한 답을 MCL에서 제공해드립니다!
01 마케팅 전략을 공부하는 유일한 학회
- MCL은 마케팅 전략을 공부하는 곳입니다. 마케팅 전략은 다양한 학문과 사고에 기반한 기업전략입니다. 고객들에게 전달되는 메시지는 감성적이고 시각적이며 직관적이지만, 그것을 기획하는 과정 자체에서는 매우 논리적이고 분석적인 사고를 요합니다. 마케팅 전략가는 그만큼 다방면의 재능을 가진 Multi Player이어야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 MCL과 타 학회들의 차별점은 "고객"의 관점이 중시되는 마케팅 마인드를 바탕으로 경영전략을 공부하는 점에서 여타 컨설팅 및 경영전략 학회들과 차별점을 가집니다. 또한 광고와 프로모션 기획 뿐만이 아니라 논리적인 사고와 분석에 기반하여, 큰 그림인 "전략"을 기획한다는 점에서 광고학회들과는 다른 MCL만의 value를 가지고 있습니다.
02 다양한 학교 출신, 전공자
- MCL은 다양한 꿈을 가진 매력적인 사람들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조직입니다. 다양한 학교, 전공 구성이 보여주듯 구성원들이 나아가고자 하는 꿈도 다양합니다. 경영인부터 시작하여, 의사,건축가, 법조인, 예술인, 패션 MD, 엔지니어 등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걷고자 하는 길은 다르지만 그 꿈을 서로 공유하는 와중에 그 핵심에 있는 마케팅전략을 공부하면서 모두가 서로의 꿈으로 한발짝씩 다가가고 있습니다.
단순히 더 배울 수 있는 곳은 수없이 많습니다. 단순히 즐겁게 놀고 새로운 인간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곳도 수없이 많습니다. 하지만 MCL은 그런 모임들과는 다릅니다. MCL은 훗날 여러분들이 어느 곳을 가게되더라도 "내 인생 최고의 경험은 MCL에서 함께 했던 때였다." 라고 서슴지 않고 말할 수 있는 곳이라고 자부합니다. 저희와 함께 MCL에서 최고의 경험을 만들어 나가실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Contact
홈페이지: www.mcl.or.kr
블로그 : http://blog.naver.com/marketingcl
이메일 : theMCL@live.com
온라인 브로셔: http://flbook.co.kr/data/fb_20100824114638f26/preview_basicFree.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