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 공지사항

『공학지식의 실무응용』현장실습 대상자 필독 /개별인턴진행 후 공지실 신청예정자 필독

작성자
권주희
작성일
2012-06-11
조회
896
  1. 현장실습 관련 업체선정현황을 개별 통보 하였습니다.
    혹시 연락을 받지 못한 학생이 있으시면 학부사무실로 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개별인턴 진행 후 공지실 신청예정학생은 반드시 6월 22일까지 학부사무실로 연락 후 승인을 받으셔야만 2학기 공지실 신청이 가능합니다. 인턴시작시에 반드시 붙임파일의 보고서를 다운받아가시길 바랍니다.

 

  • 각 기업체의 여름인턴에 개별적으로 참여하고 『공학지식의 실무응용』을 수강신청 예정인 학생들은 ( 교수님 면담 후 승인을 반드시 받으신 후에) 학부사무실에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서제출시 여백에 표시)
  • 미리 학부사무실에 알리지 않고 진행을 할 경우 『공학지식의 실무응용』수강신청이 불가능합니다.

 



"공학지식의 실무응용 보고서"를 첨부하였으니 다운받아  현장실습기간내 작성하여 현장 담당자에게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실습기간 : 2012.08.06~2011.08.17 (2주)
  • 실습장소:  7월 내 개별 메일로 보내질 예정(개별 통보)
  • 실습 시작일 도착장소 및 준비사항: 7 월 내 개별 메일로 보내질 예정(개별 통보)-> 개별통보 완료된 업체는 리플에 달립니다.

현장실습 업체가 지정&마감 되었으므로 변경이 불가함을 알려드리며 실습자 전원(개별인턴자 제외) 실습기간내 국내여행보험에 가입됨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자세사항은 모두 개별통보 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현장실습기간동안 안전에 더욱 신경 써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학부사무실로 연락주세요.

 

T.02-880-7400(권주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