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내용을 꼭 확인한 뒤 초안지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방법: 초안지 작성 → 교과목 담당교수님 승인 받기 → 개설학과 제출
2. 여석이 있는 경우 온라인으로 수강신청(정원초과로 온라인 수강신청이 불가능 할 경우에만 초안지 제출)
3. 우리 학부 개설 교과목은 전체 분반의 정원이 모두 찬 경우에만 제출 가능
4.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모든 과목을 정규 학년에 맞게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5. 9월 한 달 간 비대면 수업 및 행정 업무가 시행되오니, 학교 방문을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공지: https://cbe.snu.ac.kr/ko/board/notice/view/43199

 

초안지 제출 및 반영

 

 1. 우리 학부 개설 교과목

    가. 제출: ~9/14(월) 자정까지 학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박한희 hanip@snu.ac.kr, 02-880-7400)
     – ⓐ붙임의 초안지 양식 작성+ ⓑ교과목 담당 교수님 이메일 답변 → ⓐ,ⓑ 함께 제출. 누락 시 입력 불가!
     – 수강신청을 못한 경우, eTL 사용이 불가하여 온라인 수업 참여가 어렵습니다. eTL에서 청강생 신청을 하여 수업에 참여하기 바랍니다.

 

    나. 반영: 9/8(화) 부터 마이스누에서 확인
    – 본인 수강신청 내역에 신청되어 있는지 꼭 확인하고 문제있는 경우 연락 요망
    – 초안지를 일찍 제출했어도, 학교 시스템 제한으로 7일(월) 이전에는 입력이 불가하오니, 화요일 부터 마이스누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일반교양 / 타학과 전공 / 기초교육원 개설 교과목
    개설학과 문의 및 제출

    – 각 학부마다 초안지 접수일 및 제출가능 여부가 다릅니다. 꼭 개설학과 사무실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