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번역
학적상 영문 성명 변경 신청 방법 안내(2021년 부터 적용)

본교 학생의 학적상 영문 성명 변경 방법이 2021.1.1.자로 아래와 같이 개선되오니, 영문 성명 변경이 필요한 경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주요내용

○ 학생영문성명 변경 방법:【개선 전】자율 변경 ⇒【개선 후】신청-승인제

○ 개선 사유: 증빙서류에 기반한 엄정한 학적 관리, 학사 증명서상 통일된 영문성명 표기법 적용

적용일자: 2021. 1. 1.

 

□ 학생 영문성명 변경 신청 방법

○ [재적생]

  - 신청방법: 증빙서류(여권사본 또는 외국인등록증사본)를 첨부하여 MySNU에서 신청

  - 신청메뉴: MySNU→학사정보시스템→학적변동→신청→학적부 기재 사항 정정

○ [졸업(수료)생]

  - 신청방법:「학적부 기재사항 정정 신청서」 및 증빙서류(여권사본 또는 외국인등록증사본)를 학사과로 제출

 - 제출방법: 학사과 방문 또는 이메일(haksagwa@snu.ac.kr) 제출

 

 

붙임 1. [학생용] 학적상 영문성명 변경 신청 안내 1부.

 
목록

수정요청

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