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공지사항

공통

2024.2월졸업(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 석사·박사학위 최종인준 논문 제출 관련 안내~2/5 11시

작성자
이재선
작성일
2024-01-09
조회
1228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2024년 2월 졸업) 대상자들의 최종인준 논문 제출 관련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하단 <주요 사항> 외 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을 숙지하시어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주요 사항>

1. 중앙도서관 제출

* 최종 인준논문 제출

- 제출기간: 2024. 1. 19.(금)~2. 5.(월) 오전 11시까지<18일간>    ❍ 책자제출 없이 원문파일만 업로드 제출
❍ 심사위원의 의사를 확인할 증빙이 있는 경우 해당 심사위원의 자필서명/날인을 서명파일로 대체 가능(증빙첨부必)
❍ 논문제출시 본문 파일에는 심사위원의 서명(또는 날인)이 불포함된 인준지가 들어가야 하며, 심사위원의 서명(또는 날인)이 포함된 인준지는 스캔하여 별도의 파일로 업로드하여야 함

- 온라인 파일 제출 문의 : 중앙도서관 디지털서비스실 880-5567 / libit@snu.ac.kr

- 참고 : https://lib.snu.ac.kr/using/thesis/submission/s-guide/ 

2. 학부행정실 제출

- 최종인준 논문 온라인 제출 완료 후,

- 제출서류: 학위논문제출확인서(출력본), 인준지(원본)

- 제출기한: 2. 5.(월) 오전 11시까지 ->기한 내 미제출시 24.2월 학위수여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

3. 학위기 영문 성명 관련

학적상의 영문 성명이 학위기(졸업장)에 기재되므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 1/19(금)까지 마이스누에서 신청   * 단, 학교의 권장 가이드라인을 참고하여 확인


학적상 영문 성명 변경 신청 방법 안내



학생 영문성명 일괄정비에 따른 영문명 수정 안내


-----------------------------------------------------------------

붙임 1학위논문 제출안내(학생안내용 자료) 국/영문 1부

 2. 온라인 학위논문 원문파일 제출 매뉴얼 국/영문 1부

 3. 학위논문 작성 서식 및 학위논문 제본 및 인쇄요령 1부